본문 바로가기
스톡사진/Best Selling Photos

[셔터스톡] 집게로 스파게티를 덜고 있는 사진

by sinsy 2021. 6. 8.

오랜만에 스톡사진 관련 포스팅을 하네요..

4월과 5월 정산도 못하고 있는데..
혹시나 기다리시는 이웃 분들이 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ㅜㅜ

오늘도 이런 사진이 이런 가격에 팔리는 구나 싶은 사진을 소개합니다...ㅋ



와이프랑 방문한 어느 레스토랑.. 어딘지도 기억나지 않네요 ㅎㅎ

파스타를 집게로 접시에 더는 모습을 보고 뭔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팔릴 것 같다는 생각에 의도적으로 스톡사진 목적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의도에도 불구하고 이 사진을 누가 구매할거란 확신은 없었는데 셔터스톡에서만 4장이 판매 되었습니다.


그리고 4번째는 바로 어제 $4.25에 판매 되었네요. 그엏담 셔터스톡은 최소 $6 이상은 수익을 봤을 거라 생각하니 배가 너무 아프네요..ㅜ

컨텐츠 제작자보다 중개상이 더 많은 수익을 보는 구조가 참 아쉬운 것이 스톡사진 시정입니다.

그럼에도 스톡사진에 관심이 있거나 시작하려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팔리는 사진들을 간간히 소개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