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재테크 정보

(뮤직카우) 대환장 파티 - 저작권가격 급락과 줍줍 성공

by sinsy 2021. 1. 11.

뮤직카우 관련 따끈 따끈한 소식입니다.

최근 저작권 가격이 짜증날 정도록 하락을 하던 가운데

결국 몇몇 혹은 한 투자자가 짜증성 투매를 했습니다.

해당 곡은 아래 세곡 입니다.


호랑나비는 저작권 가격이 뮤직카우가 허락하는 최저호가인 700원까지 내려갔었습니다.

저는 2,000원에 5곡 매수를 낸 후 한곡 체결에 성공 했습니다.



수익률이 무려 300%가 나왔네요.. 수수료 생각안하고 실제 수익은 6,000원....ㅋㅋ

그래도 수익률이 300%라니 기분이 좋군요.

이런 종목 오래들고 있기 그래서 그냥 팔아버렸습니다.

1시간 안되는 시간에 7,000원을 벌었네요.


최근 투자금을 500만원에서 250만원까지 줄였는데,
총 손익이 곧 (-)로 진입하려 했는데 조금 버퍼를 키웠네요 ㅠ

저야 고작 1주이지만 몇십주씩 줍줍하신 분들은 엄청난 수익을 보신 경우도 있는 듯 합니다.

이게 당장에야 참 기분이 좋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발생 해서 좋을 것 하나 없는 일이라고 봅니다.

언젠가는 내가 가지고 있는 곡이 이렇게 될 수도 있고
이런 모습을 지켜본 신규 투자자나, 투자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의 진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나 추락할 수 있다는 공포와 싸게 살수 있다는 욕심에 매수 호가가 저쪼 아래로 내려가면서 전체적은 저작권 가격 하락을 유발 할 수 있겠죠....

지금의 이 위기를 벗어날 방법은 뮤카가 일정 가격 이하로 떨어질 경우 되사는 방법 뿐이라고 봅니다.

아님 주식시장이 폭락을 하던지....

https://cafe.naver.com/musicinvest/2501

뮤카가 살아날 방법 생각해봤습니다.

옥션 입찰 시작가 언저리에서 뮤카가 되사주는 정책 뿐인 듯 합니다. 뮤카가 공식 까페 댓글로 장기투자를 권유한다고 지ㄴ0들은 8% 수익이 날 수 있도록 설계 했다고 하는데....

cafe.naver.com



저는 비중 줄이기를 지속하며 적극적 매수 보다는 오늘 같이 예외적인 가격 하락을 노리는 전략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