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재테크 정보

국내 주식 - 토스로 2주 받고 시작하자!!

by sinsy 2021. 5. 30.

요즘... 이 아니라 벌써 이미 주식에 관심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주식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찐 주린이 분들은 HTS나 MTS마져 어렵게 느껴진다면
토스를 통해 주식을 시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침 토스증권에서 주식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주식 1주 주던 것을...
무려 2주씩 준다고 합니다...!!


기간은 21년 5월 31일 까지입니다....
하루 남았네요...ㅠㅠ
제가 알기론 한번 연장 한 것 같은데 더 연장 했음 좋겠내요!!



더불어 친구를 초대해서 그 친구가 가입하면 친구는 2주 초대한 사람은 1주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친구를 여러명 초대 해도 단 1번만 주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ㅠㅠ

결국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최대 주식 수는 3주!!

ㅎㅎ 그러니 딱 한분만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 해주시면 무한 감사 드립니다!! 굽신X2


https://tossinvest.com/_m/U4Wt

주식 2주 무료 이벤트 (기간 한정)

토스에서 주식도 송금처럼 간편하게

tossinvest.com



저는 온가족 동원 해서 주식을 받아봤는데...
대우건설, GS글로벌, 하림 등등....
2주 합쳐 1만원 넘지를 못했네요..ㅠㅠ

그런데 어떤 뿐들은 10만원 넘는 주식을 받으셨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위 링크로 가입하고 주식 2주 뽑기 하신 후 본인 추천코드로 아버지 가입 - 아버지 추천 코드로 어머니 가입 - 어머니 추천 코드로 동생 가입... 이렇게 릴레이하며
5월 가족의 달 마지막 날 대박을 노려보세용~~ㅋ


---------

추가로 카카오뱅크를 사용하시면 KB증권,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가입하시고 현금 또는 주식을 받으 실 수 있어요!!

중요!! 주식 계좌 개설 시 단기 다수계좌 개설 제한으로 타 금융기관 계좌 개설 제한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