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사진/Best Selling Photos

(크라우드픽) 체리사진 한장 팔아 3,500원

by sinsy 2021. 3. 4.

 

2월 스톡사진 판매량도 시원찮고(2월 리뷰는 유토이미지 정산 끝나는데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3월 시작도 판매량이 저조해 한숨이 나는 가운데,

오늘 오랜만에 크라우드픽에서 한장의 사진이 5,000원에 판매(세전 3,500원 수익)되어 기분이 좋아졌네요~

 

뭐 거창한 사진도 아니고 그냥 몇년전 와이프랑 체리사다 먹기 전 1분 정도 만에 촬영을 끝낸 사진인데,

그렇게 잘찍은 사진도, 잘 편집한 사진도 아니건만 5,000원이나 내고 사진을 구매해주신 분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체리가 만원 정도 하니까 당장 체리 사진이 필요하신 분은 대형마트에서 체리를 사서 씻어다가 용기에 담아..

아... 이쁜 그릇이 없는 경우 그릇도 사야하는 군요... 어쨌든 그런 비용을 고려하면 ....

사진이 필요한 경우 사서 쓰는게 좋긴 하겠내요....ㅋ

 

3년만에 그때 지불한 체리 값을 회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년....ㅋ

 

아래는 그날 찍었던 판매중인 체리사진 자매품입니다.

마지막 벚꽃 사진은 '체리'블라썸이란 태그를 넣었었나 보네요...ㅎㅎ

 

 

 

스톡사진은 정말 거창하지 않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쉬작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꼭 하시라고 추천드리지는 않아요....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