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사진/Best Selling Photos

[스톡사진 : 동물] 동물원의 사막여우

by sinsy 2020. 4. 8.

오늘 소개드릴 스톡사진은 사막여우 입니다.

 

2017년 봄 동물원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우연찮게 사막여우랑 눈이 딱 마주쳐버려서 깜짤 놀랐었네요...ㅎㅎ

 

 

뭔가 특별함이 있는 재미있는 사진은 아닙니다.

사람으로 치면 뭔가 증명사진 처럼 재미 없는 사진인데,

사막여우라는 존재 자체가 특별하기 때문일까요??? 생감보다 판매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신기하게도 '해외'에서 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내 업체인 유토이미지에서는 3년동안 7장 판매되었습니다.

 

또 다른 국내 업체인 크라우드픽(crowdpic)에서는 업로드 이후 519 view를 기록 했지만,

단 한건의 판매도.. 단 한건의 좋아요도 없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셔터스톡(shutterstock)에서는 3년 동안 총 30건 판매에 $18.55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드림스타임(Dreamstime)에서는 3년 동안 2장 판매에 $0.70의 수익을..ㅠ_ㅠ

 

123rf에서는 3년 동안 8장 판매 되었습니다.

누적 수익을 알순 없지만 4월6일 $3.45에 한장 팔렸네요~

 

잘팔린 사진이라고 해도 3년간 동물원 입장료 정도 수익이네요..ㅠ_ㅠ

 

하지만 사진은 계속 쭉 팔릴 것이고 대박이 날 가능성도 있으니..

앞으로를 기대해 봅니다. ^^

 

 

스톡사진을 시작하시는 분들 중 뭘 찍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카메라를 들고 한번 동물원을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사막여우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어린왕자죠??

자매품 어린왕자와 사막여우의 뒷모습 (부산 감천문화마을) 투척하고 글을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