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사진/Best Selling Photos

[스톡사진: 음식] 소곱창구이 사진 판매

by sinsy 2020. 4. 25.

4월 들어 갑자기 셔터스톡과 123rf에서 소곱창구이 사진이 판매되고 있어서 한번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판매 되는 사진은 위의 두 사진입니다.

와이프가 블로그 리뷰하러 가야 한다 해서 DSLR들고 방문한 소곱창 집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먹고 리뷰를 해드려랴야 하기 때문에 다소 정성을 들여 찍어보긴 했지만 스튜디오에서 기획하고 찍는 사진보다 배경이 지저분한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날 찍은 사진 중 셔터스톡에서 승인 해 준 사진 들입니다. 뒤에 소주 포스터에 아이린 얼굴이 있어서 혹시나 거절 될 수도 있겠다 했는데 승인 됐네요 ㅎㅎ

음식 사진을 찍을 땐 젓가락이나 포크등을 활용하는 장면과 얼굴의 반을 자르더라도 입으로 들어가는 사진을 되도록이면 찍으려고 합니다.

 

실내에서 찍는 음식 사진은 저조도이기 때문에 흔들림과 노이즈 억제 사이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파나소닉 하이엔드 카메라인 LX10 영입 이후 그런 고민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조리개 f1.4는 참 위대하더라구요. 센서도 짝은 똑딱이가 캐논 70D보다 실내 음식 사진 찍기는 더 좋앗습니다.

그리고 DSLR은 뭔가 찍고 있음 부끄러워지는 것도 있죠ㅎ

아래 사진은 블로그 리뷰을 위해서가 아니라 내돈 주고 먹으러 갔을 때 촬영한 사진입니다.

편집시 화이트 밸런스를 조금 조정 햤어야 했었나 봅니다. 지금 보니 누리끼리하네요...

그래도 생각보단 많이 팔린 사진이에요...

올리자마자 화사가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곱창을 먹었거든요... ㅎㅎㅎ

물론 어직 곱창 값도 채 벌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아직 오전 11시도 안됐는데 곱창사진 보고 있으니 침이 돌고 배가 고프네요 ㅎㅎ

곱창이 참 비위생적이라는 말도 많고 기름기도 많고 그런데.. 그래도 먹게 되는 마성의 음식임은 틀림 없는 것 같아요 ㅋㅋ

맛집 리뷰를 하시거나 음식사진 찍어 SNS하시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그 사진을 스톡사진으로 판매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제 사진 보신 후 내가 더 잘찍었는데, 내건 더 잘 팔리겠내~ 란 생각이 확 드시는 분들 있을텐데...
맞습니다..!! 도전하세요 ㅋㅋ

물론 큰 수익을 기대 하지는 말고요 ㅋㅋ

맞점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