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사진/정보 및 뉴스

네이버 OGQ마켓 '오늘의 크리에이터' 및 '추천 컨텐츠' 선정

by sinsy 2020. 2. 27.

네이버 OGQ마켓에서 갑자기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오늘의 크리에이터' '추천 컨텐츠'에 선정되었다네요~~

 

sinsy 크리에이터님 축하드립니다!

크리에이터님께서는 오늘의 크리에이터에 선정 되셔서
총 7일간 (02/27 ~ 03/04) 네이버 OGQ마켓 메인에 노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OGQ마켓에 접속하셔서 확인 부탁드리며,
크리에이터님의 지속적인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

 

 

 

sinsy 크리에이터님 축하드립니다!

크리에이터님의 컨텐츠가 이미지 추천 컨텐츠에 선정 되어
총 7일간 (02/27 ~ 03/04) 네이버 OGQ마켓 메인에 노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OGQ마켓에 접속하셔서 확인 부탁드리며,
크리에이터님의 지속적인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

 

 

와~~~ 짝! 짝! 짝!  근데 왜??? ㅋㅋㅋ

 

네이버OGQ마켓은 업로드 시스템도 불편하고 판매도 잘 되지 않아서 신경도 쓰지 않고 있었거든요..ㅋ

 

대량 업로드를 세번이나 시도 했는데 세번다 어이없고 짜증나게 실패한 경험도 있었는데...

 

그리고 네이버OGQ는 이미지보다는 '스티커'가 수익적으로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어쨌든 선정이 되었다고 하니 확인하러 가봤습니다!!

 

오늘의 크리에이터 확인
 

네이버 OGQ마켓 - sinsy

여행 감성사진

ogqmarket.naver.com

찰나의 감동을 '영원'하게~~ 영원히 부끄러울 소개입니다............ㅠㅠ

 

어흑... 저 사진들이 메인으로 계속 소개 될거라니 부끄럽기만 하네요...

 

그런데 이미지로 오늘의 크리에이터에 선정되신 다른 분들의 프로필을 보니 시작하신지 얼마 안됐는지 업로드하신 이미지가 많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 퀄리티는 우와~~

 

전 업로드 양만 많았지 퀄리티는....ㅠㅠ 

 

저 메인사진 다섯개라도 선택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추천컨텐츠 선정 확인
 

유리창을 사이에두고 손바닥을 교감을 나누는 아기와 어른의 손바닥

유리창을 사이에두고 손바닥을 교감을 나누는 아기와 어른의 손바닥

ogqmarket.naver.com

 

가장 최근에 올린 아들과 할머니의 손바닥 교감 사진이네요~

 

우선 카페 사장님 및 직원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유리창에 지문을 남겨서...ㅠㅠ

 

이 사진은 참 느낌이 좋아서 스톡사진으로 이곳저곳 업로드 했는데...

 

참고로 셔터스톡에서는 거절 당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일단 메인에 노출 시켜준다고 하니 고맙기는 한데 판매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네이버 OGQ가 출범한지 곧 2년이 되어가고 있는데 여지껏 판매 사진은 16장 뿐이거든요..

(어쨌든 구매해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업로드가 134장 밖에 안되기는 합니다... 업로드 시스템이 너무 구려요~~~~!!

 

하지만 앞으로 개선 될 것이라 믿습니다.

 

단가도 처음엔 200원이었는데 1,100원, 5,500원, 55,000원으로 다변화 해줬잖아요~

(한번도 팔린적은 없지만)

 

 

 

네이버OGQ 마켓에서 이번 기회로 판매량이 증가 한다면 조금더 업로드를 많이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결과가 나오던 스톡사진의 번영을 위해 결과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