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의(잡)소리

자가격리 5~6일차: 놀면 뭐하니?? 과일야채믹스 샐러 강추...!!

by sinsy 2021. 7. 15.

코로나19 감염자 밀접접촉자로 분류되면서 자가격리 된지 벌써 1주일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정말 안흐른다 싶다가도 엄청난 속도로 흐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처음 입소할 때는 그 기간동안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시간은 뭔가 흐지부지 흘러버린 것 같고, 일주일 후면 나간다는 생각에 갑자기 두려워 지기까지..

그런거 있잖아요.. 한 일주일 휴가 쓰고 해외 나갔을 때 다시 돌아가서 일할 생각하면 두려워지는 그런...

 

토끼같은 아들 둘이 보고 싶은데 아들 둘은 아빠가 별로 보고싶지 않은지,

화상통화를 하면 '아빠 어디야?', "아빠 얼른 오세요." 하고 끊어버리네요...

할머니가 팝콘 튀긴다며 그거 신기해서 보러 가버리는 첫째..

둘째는 전화 받는 행위가 더 재미있는지 화상통하를 하는데도 귀에다 갖다 데버리니,

얼굴 보기가 하늘에 별따기내요...ㅋㅋ

평소에도 할머니집 가면 엄마나 아빠 보고싶다고 1도 안하는 아들들 이지만....

 

 

 


일단 5일차와 6일차 식단 먼저 공개합니다..

 

5일차 아침과 점심

 - 아침은 본죽입니다. 잣죽인지 잣이 몇개 보입니다. 여전히 장조림은 결석이네요. 걍 샌드위치만 줬음 좋겠습니다.

 - 점심은 여전히 화려한 메뉴를 자랑하지만..... 

 

5일차 저녁 식사

 - 저녁식사를 따로 뺀 이유는 메뉴를 바꿨기 때문입니다.

 - 과일야채믹스 샐러드로 변경했는데... 기대 이상의 구성입니다..... 막.. 와이프한테 자랑하고......ㅋ

 - 천도복숭아도 다 먹어가는데 7일차 이후 부터의 저녁은 다 과일야채믹스 샐러드로 바꿔버렸습니다.

 

 

6일차 아침 / 점심 / 저녁 식사

 - 아침 샌드위치는 여전히 맛있는데... 뭔가 양이... 감자 과자는 가루가 되서 왔내요..ㅠㅠ

 - 점심은 화려하지만 돈가스는 눅눅해지기 때문에.... 하아..ㅠㅠ 슬슬 컵라면 개봉할때가...

 - 저녁은 밥을 반을 남겨서 냉장고에 넣어놨네요...  나중에 말아먹어야지..ㅎㅎ

 


 

놀면 뭐하니를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가 아니라....

 

여기서 최대한 빈둥대며 놀지 않고 뭔가를 하려고 노력은 합니다..ㅋ

 

 

1. 주식

- 평일 9시부터 3시 30분까지는 주식시장이 개장 합니다. 와이프가 운용하는 주식을 살펴봅니다.

- 아침에 일어나서 3프로티비를 보고 장 시작하면 포트폴리오 리밸런싱(말리 너무 거창하네요...ㅋ)을 하고

- 한국경제 TV를 보면서 내가 모르는 종목들에 대한 정보도 얻고

- 장 끝나면 텔레그램으로 특징주들 살펴보고, 채권시장에서 국고채 금리 상황을 확인합니다.

- 오후 6시가 되면 삼프로티비 퇴근길 라이브를 보고, 염승환이사의 방송을 보네요...ㅋ

 

2. 스톡사진 (이미지 편집 및 키워딩)

- 이 블로그 탄생의 이유는 스톡사진이었는데...... 이젠 뭐..... 미련이 없습니다.

- 2~3년 동안 작업하지 못하고 쌓아온 사진들을 뒤적뒤적 합니다.

- 미뤄왔던 둘째 아들의 초상권 계약서도 작성해서 업로드 했습니다.

- 하루에 100장 이상씩 올려볼 생각인데 노트북에서 라이트룸 돌리는 것도 그렇고 모니터 한대로 작업하려고 하니..

- 노트북이 열에 녹아내리려고 해서.... (핑계) 하루에 한 10~20장 정도가 한계...

- 그래도 업로드를 조금 해서 그런가 판매량이 올라가는 것은 기분 탓이겠죠....

- 스톡사진 작업 하는김에 그동안 찍어 놓기만 했던 사진도 정리합니다.. 흔들린건 지우고.... 쓸모없는거 지우고...

 

3. 앱테크???, 짠테크, 디지털고철수집, 디지털폐지줍기???

- 밖에서 하던 앱테크를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아래 있는 어플들이 앱테크를 위해 하루에 한번 이상은 꼭 여는 어플들입니다.

- 특히 우측 세번재 어플들이 메인이죠...

- 캐시백, 하나멤버스, 리브메이트, 엘포인트, 신한페이판, 위비멤버스, H포인트, CJ ONE, 하이마트

- 이마트 어플은 제 블로그 재테크에 이미 소개도 한번 했습니다.

- 제대로 계산은 안해봤지만 하루에... 500~1000원 까지도 모이는 듯 합니다.ㅋㅋㅋ

- 정말 짠테크입니다........ 조만간... 다 한번 리뷰하는게 제 허황된 꿈입니다....ㅋㅋ  

 

4. 운동... 몸만들기...

- 작심 삼일입니다... 허허....

- 다 마신 500ml 페트병에 물 넣어서 아령으로....

- 아침 방송 켜면 홈트가 간혹 나오는데 보고 따라하기...

- 제자리 뛰기 하면서 유산소 운동등........... 열심히 하다가 지금은......ㅋㅋ

- 와이프가 설마 기대하고 있진 않겠죠??? 몸 만들어 나오겠다던 제 영혼 없던 말을....

 

 

5. 배틀그라운드.....

- 이건 노는건데.......

- 그렇지 않습니다. 조만간 크래프톤이 상장을 하는데 IPO에 영끌 할까말까 판단하기 위해서

- 크래프톤의 대표 게임을 경험하는 과정이라고 합리화 해봅니다....

- 1등 하면 오늘 저녁은 치킨이다..( WINNER WINNER CHICKEN DINNER!)라고 나오는데..

- 격리시설 입소 중 1등 하는 날이오면 푸라닭칙킨에 맥주나 시켜 먹으려구요....ㅋ

 

 


이러고 밀접접촉자 격리시설 생활을 보내고 있네요....ㅋ

 

진짜 진짜 앞으로는 쓸 내용이 없겠내요........ㅋㅋ

 

 

 

아!!! 한가지,....

G7커피 더 달라고 하면 주네요...ㅋㅋ

댓글